본문 바로가기
주인장취미(게임)/이데아

이데아 진화석 오류/버그 (수정을 안한다 -_-;;;)

by 고승욱 2015. 11. 22.

 

 

안녕하세요 몽키D루피입니다용 ㅎㅎ

 

킬링타임으로 즐겨 하는

이데아 모바일 버그/오류 관련 내용 입니다.

 

게임 내 오류가 있으면

응당 게임 회사에서 빠른 수정을 해주어야 하는데

이데아는 대응이 참 느리네요...

 

공지 어디를 찾아봐도 오류관련된 공지 내용이 없습니다.

 

 

 

운영진이 카페 운영에 약간의 문제가 있었던 부분에 대한 사과문 밖에 보이지 않는거죠...

 

현재 이데아 게임 문제는

진화석을 진화하게되면

같은 등급의 진화석이 표시되어야 하는데,

엄한 강화석이 뜨게 됩니다.

 

그렇다고 인벤에 가지고 있는 진화석이 모두 보여지는 부분이 아니라,

일부만 표시가 되고 있어요...

 

카페에 올려보고 해도 수정을 안해주네용...

게임을 진행 할 수록 인벤토리만 가득차고 ㅎㅎㅎ

 

 

이런 오류에 대한 대응을 빠르게 해야 이데아도 쑥쑥 커나갈텐데....

 

유저들 돈뽑아 먹기 이벤트만 주구장창 하고 있네요 ㅎㅎ

 

공카를 운영하며 유저들과 소통하는 부분은 좋다고 생각하지만,

돈뽑아먹기 이벤트만 주구장창 진행하지 말고,

오류/버그에 관한 내용은 빠르게 수정해서

 

유저들이 피해를 보지 않았으면....

하는 생각 입니다.

 

아무튼 빨리 수정 되었으면 하네요...

 

'주인장취미(게임) > 이데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녹스 이데아 구동 동영상  (0) 2015.11.10
지니모션 이데아 구동 방법  (0) 2015.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