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포켓몬고 녹스에서 구동시키자! (포켓몬고 한국에서 하는 방법)

by 고승욱 2016. 7. 15.

 

 

안녕하세요 몽키D루피에요

녹스의 발빠른 업데이트로 포켓몬고를 한국에서 할 수 있네요 ㅎㅎ

 

나님께서 알려주는 유용한 정보! ㅋ

 

 

http://kr.bignox.com/pokemongo

링크에서 녹스를 다운 받으세요!

 

 

포켓몬고 PC버전을 다운로드 받아서 APK 파일로 설치 하세요 ^^

 

 

1. 처음에 구동하면 바다에서 시작 합니다. 종료하고 다시 실행 하세요

2. 몬스터 잡을 때 화면이 이상하게 나오면 AR 커서를 오른쪽으로 옮겨 놓으세요

 

3. 가상키 설정을 해야 wasd 키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동영상 참고하세요)

(가상키 설정 --> 조작버튼 설정 --> 저장 --> 투명도 설정)

 

 

4. 시간이 없어서 별로 테스트 하지는 못했는데 ^^;;

영상 한번 확인해보세요

  (저는 손이 빙구인가봐요... 한번에 못하네요 ㅋㅋ)

 

 

주말에~ 좀더 테스트 해서~ 영상 올리도록 할께요~

 

GPS로 지역 그냥 점프 시키면...

정지 먹으니까 조심들 하시구요...

 

근처에서 조심조심 하시기 바랍니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