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인장취미(게임)/크래시오브클랜

클래시 오브 클랜 자이언트, 아처타워 업데이트 07월 20일

by 고승욱 2016. 7. 20.

 

안녕하세요 몽키D루피에요~

7월 20일 클래시 오브 클랜 업데이트가 있네요.

 

내용은 자이언트 레벨 추가, 아처타워 업데이트 입니다.

 

시간은 16:00 ~ 니들 점검 끝날 때 까지!

 

 

 

뭐 간단하게 보여지는 내용으로는

 

자이언트 업그레이드 추가!

아처타워 업데이트 추가!

 

 

클래시 오브 클랜은...

한창 11홀 올려서 유닛, 방타 업글중인데... ㅠㅠ

 

또 한번 나에게 좌절을 주네요...

 

게다가 8월에 대규모 업데이트 예정이라고 하는데...

이건 또 나에게 얼마나 좌절을 줄지도... 걱정 입니다.

 

슈퍼셀~ 나의 맵의 곧휴를 받아랏!!

 

 

뭐.. 아무튼 업데이트 내용은 겁나 간단하네요

 

근데 마을 회관 11이 강화 된다는 내용은 뭔지 잘 모르겠습니다.

 

 

이상..

 

11홀 올리고 좌절 하며 업글하고 있는

토니토니 초파에게 좌절을 안겨다 준

 

클래시 오브 클랜 업데이트 소식 이었습니다.

 

뭐...

 

방타 업글 제외 하고는 별게 없네요..

댕장 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