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인장 맛집

간만에 대게 폭식!

by 고승욱 2017. 5. 10.

안녕하세요 ^^ 몽키D루피에욤!


간만에 대게를 시켜 먹어 폭식 했네요

정말 대게만으로 폭식한건 간만입니다 ^^


1차 주문 4월 27일 받은

5kg 3L 입니다.


그냥 봐도 튼실 하지요 ^^?




15분간 찬물에 담가

해감한 상태 입니다~


웰빙한인마트와 저는 무관 합니다 ㅋ 




팔팔 끓는 물에 5분!! 끓여놓고

상에 나온 사진 이에용~


(솥이 작아서 두번 끓여야 하는거라 사진찍은 만큼 더 있답니다 ^^)




5월 2일 두번째를 받은 5Kg 3L 입니다.

이건 받았을 때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ㅠㅠ


이번에는 한방에 처리 하기 위해 엄청 큰

솥을 하나 장만 했습니다 ㅋㅋ




대아에 넣고 15분간 해감하고 있어용~

이날 같이 먹은 사람들이 짭짤한걸 좋아라 해서 ㅎㅎㅎ ^^




15분 해감 하고 물기를 쪽 뺀 상태에용~~

인제 팔팔 끓는 물에 5분간 삶아주면 되용 ㅎㅎㅎ




팔팔 끓는 물에 퐁당퐁당 담구니...

얼어 있던 대게라 온도가 내려가긴 하지만~

걱정하지 말아요~~

금방 팔팔 끓어 오른답니다 ~




5분간 팔팔 끓이고 담아낸 사진이에요~

저 볼이 엄청 큰건데..


양이 그렇게 많아 보이지 않네용




두살배기 조카 녀석이랑 같이 찍어 봤어요~

조카 녀석도 대게를 먹어볼라고 달라고 하네요 ^^




저만의 대게 까기 스킬로 

먹음직 스럽게 한 컷 올려봅니다 ㅋㅋ




실제 사이즈가 얼마나 큰지 궁금한 분들이 계실까봐

제 팔둑과 비교해서 보여드려요...


제 키가 181cm 정도 되니까


대충 어느정도 크기인지 짐작은 가실거라 생각 합니다 ^^



엄청 크지유~~


담에도 기회되면 가족들과 

대게를 냠냠냠 해야 겠어요 ^^


대게 주문은

대직장 카페에서 했답니다 ^^

http://cafe.naver.com/snowcrab09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