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모바일게임 고스트(Ghost) 10월 21일 오픈

by 고승욱 2015. 10. 18.

안녕하세요 몽키D루피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게임은

이정재를 광고 모델로 내세워

엄청난 홍보를 하고 있는

고스트(Ghost) 입니다.

 

 

페이스북 게임 기사 내용으로는

10월 21일 오픈이라고 하는데요 맞는지 잘 모르겠어요 ㅎㅎ

 

 

 

고스트 게임의 원작은

2012년 중국 게임사가 출시한 "복자마" 라는 게임이라고 하는데요

 

내용과 스토리가 어떨지 궁금하네요~

티저영상이나 다른 블로그에 올라오는 게시물들 보면 잼있을 것 같긴 한데...

 

전 개인적으로

"악당들을 모아서 악당을 처치한다..."

이런 컨셉이 개인적으로 좋습니다 ^^

 

케이블에서 했던 드라마 나쁜녀석들 같다는 ㅎㅎㅎ

 

곧 모바일게임 이데아 출시도 얼마 안남았고,

고스트도 출시하고 그러면

할만한 모바일 게임이 더 많아질 것 같아요 ㅎㅎㅎ

 

전 ID를 만들 수 있으면 언제나

몽키D루피 로 만듭니다 ^^

 

혹시라도 보면 아는척해주세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