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인장 잡다구리 정보 모음

비비텍 D55FA 빔프로젝터 + 플레이온 HDMI 분배기 + 아반트리 새턴프로 블루투스 송수신기 + 코원SP2 연결

by 고승욱 2015. 11. 2.

 

안녕하세요 몽키D루피 에요~

 

드디어 집에 제가 원하는 셋팅으로 설정을 모두 완료 했습니다 ^^

 

통신사 TV + 비비텍 D55FA 빔프로젝터 + 플레이온 HDMI 분배기 + 아반트리 새턴트로 블루투스 송수신기 + 코원SP2

연결을 말이지요 ^^

(원하는 셋팅 구성을 알아보느라 고생좀 했는데 원하는대로 설정이 완료 되었습니다)

 

 

이녀석이 플레이온 HDMI 분배기 입니다.

 

 

 

여기에 연결은 아래와 같은 구성으로연결했습니다.

통신사 TV라우터 --> HDMI 분배기,

컴퓨터 --> HDMI 분배기,

비비텍 D55FA 빔프로젝터 --> HDMI 분배기

 

 

 

 

 

이렇게 연결하면 분배기에서 스위치 버튼을 한번 눌러주는 것 만으로

빔프로젝터로 TV화면이나 컴퓨터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나중에 돈 더 모으면 여기 남는 부분에 PSP 사서 연결하려구요 ^^)

 

이렇게 구성을 완료하고 TV를 보거나 PC로 영화를 보거나 게임을 할 때 문제가

HDMI 케이블로 연결해서 빔프로젝터에서 소리가 나서 원활한 사운드 감상이 안되는게 문제였는데,

 

여기에 아반트리 새턴프로 블루투스 송수신기를 연결하여 구성을 해결했어요

 

 

 

블루투스 송수신기의 무조건적인 조건은

블루투스 송신을 하며 충전이 가능해야 하고,

APT-X 지원을 해야 하는 제품이어야 한다.

 

근데 아반트리 새턴프로 블루투스 송수신기가

딱 제가 원하는 기능이 있는 녀석이라 과감하게 구입해습니다 ㅎㅎ

 

집에 구성은 요렇게 연결했지요 ㅎㅎ

(찍찍이 테이프 붙여서 주방 천정에 고정 시켰구요, 바로 아래 충전케이블, 하나는 빔프로젝터랑 연결해서 빔프로젝터 소리를 가져옵니다)

 

 

요기가 빔프로젝터 연결된 화면이에용~

(블루투스 송신기 케이블 + HDMI 케이블 연결)

 

 

 

이렇게 원하는 모든 구성 연결이 되었구요~

 

분배기를 통한 TV+PC를 빔프로젝터 화면으로 보며,

TV+PC에서 나오는 소리를 블루투스 스피커로 들을 수 있게

모든 연결이 완료 되었어용 ㅎㅎ

 

블루투스 스피커는

코원 SP2 블루투스 스피커를 연결해서 이용중이에요.

 

 

저렴한 가격에 APT-X 성능을 지원하는 녀석이라

과감하게 이녀석도 질러버렸지요 ^^*

 

우선 영화나 음악감상, TV 시청시

입모양과 소리 싱크가 아주 잘 맞아서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각 기기에 대한 세부 이용 내용은 나중에 찬찬히 포스팅 할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