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인장 여행

간만의 힐링! 강화도 바닷가 펜션

by 고승욱 2015. 11. 17.

 

안녕하세요 몽키D루피에용  ~~

 

11월 14~15일 강화도 여행을 다녀 왔어요

펜션을 여기저기 알아보다

그냥 우연찮게 얻어 걸린

 

강화도 바닷가 펜션 !

 

별다른 기대 없이 방문했지만

기대 이상으로 마음에 들었답니다.

 

 

그냥 외관 보고 큰 감흥을 느끼지 못했는데,

펜션 앞 전경을 보면서 생각이 확~ 바뀌었어요.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어서 원하는 화면을 담아내지 못했지만

나름 이쁘지 않나요???

 

 

기본적으로 보여지는 뷰도 마음에 들고 ㅎㅎ

그냥 기분이 힐링 되었어용 ㅎㅎ

 

바로 근처에는 양식 새우를 파는 곳이 있는데,

바로 잡아서 오도리로 맛있어용 ㅎㅎ

 

 

초장에 바로 찍어먹으면 맛이 기가 막히죠 ㅎㅎ ^^

 

게다가 팬션 안에 숯불구이 해먹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제가 사진을 참 못찍죠 ㅠㅠ?

그래도 이 공간이 실내에 붙어 있는 녀석이라

담배 피기도 쉽고,

바베큐 해먹기도 참 편하답니다.

 

 

저희 삼겹살과 목살, 버섯, 마늘 굽는 모습이에용 ㅎㅎㅎ

 

저 그릴이 위 아래로 높낮이 조절이 되고,

좌,우로 돌릴 수 있어서

초보분들도 바베큐 해먹기에 아주 좋아요 ㅎㅎ

 

저희는 처음에 삼겹살좀 구워서 먹다가

거의 훈제 식으로 구워서 먹었어용 ㅎㅎ

 

 

조촐하지만~

삼겹살 + 야채 +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소주 ㅋㅋㅋ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하게 먹고, 마시고 놀다 왔답니다.

 

나중에 강화도에 다시 놀러가게 되면

다시 찾아갈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