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인장취미(게임)/베인글로리

베인글로리 신규 캐릭터 흑깃 3:3 플레이 영상

by 고승욱 2015. 11. 18.

 

안녕하세요

몽키D루피에용~ ^^

 

퇴근하면 주로 즐겨 하는 베인글로리 

신규 캐릭터

 

흑깃

 

에 관련된 영상 및 내용 입니다.

 

 

 

 

3:3 대전 플레이 화면 입니다.

그냥 딱 검사 같네요 ㅎㅎㅎ

영상으로 보면 스킬을 도주기로 사용도 가능하고,

도망가는 적 추격하는데 사용하기도 하네요

 

아마 출시 후에 생각보다 많은 유저들이 사용하지 않을까... 생각 합니다.

"핀" 처럼 버려지지 않았으면 해요

 

 

현재 공개된 영상으로는

특별한 이상이 없는한

위에 4개의 스킬로 흑깃이 출시 될 것 같습니다.

 

아이스를 구입해서 살것이냐...?

일주일 기다렸다 돈으로 살것이냐....?

 

영상 봐서는 나오자마자 바로 구입하고 싶은데,

고민이 좀 되네요 ㅎㅎ

 

"핀" 나오자 마자 아이스로 구입해서 샀는데,

제가 활용을 못해서 그런지 생각만큼 많이 못써먹었거든요 ㅠㅠ

 

업데이트는 언제될지....

궁금하네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