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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인장취미(게임)/베인글로리

베인글로리 1.10 업데이트 정리/Vainglory 1.10 update

by 고승욱 2015. 11. 4.

 

안녕하세요 몽키D루피에요~

 

베인글로리가 1.10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각 영웅 벨런스 및 아이템, 길드시스템이 업데이트 되었네요.

 

 

(별의여왕 셀레스트가 메인 타이틀로 변경되었습니당)

 

글을 읽기 귀찮거나 나는 영어가 된다! 하시는 분들은 동영상 보세용 ㅎㅎㅎ

 

 

 

 

1. 길드관련 업데이트

 

ㄱ. 길드의 활동 및 보상

 

- 길드의 단계가 올라가면 길드인장 획득 가능

- 길드원 세명 플레이가 아닌 2명만 같이 플레이해도 길드 명성 획득 가능

- 길드 성장에 가장 많이 이바지한 길드원 3인 확인 가능

- 길드 순위 및 길드가 획득할 수 있는 보상 추가

 

ㄴ. "길드 열기" 기능 추가

 

- 길드 명성치를 빨리 올리고 싶은 길드를 위한 기능

달아오르는군요 : 지난 48시간 동안 60%의 길드원이 길드 경기에 참여하였다면, 길드 경기로 10%의 명성을 얻을 수 있음.

불타오릅니다 : 지난 48시간 동안 85%의 길드원이 경기에 참여하였따면, 25%의 명성을 더 얻을 수 있음.

 

 ㄷ. 길드 형태 및 소개 수정

 

길드장은 게임 내에서 길드 초대 변경 및 길드 소개를 변경할 수 있음

 

 

2. 셀레스트 스킨 추가

 

 

별의 여왕 셀레스트 티어 I 스킨

 

귀요미 셀레스트 티어 I 스킨이 공개 되었네요

여전히 셀레스트는 쭉쭉 빵빵 ^^

 

 

3. 아이템 변경

 

영혼수확기/바다뱀의 가면

 

 

기본 흡혈 감소 : 10% (기존 20%)

* 패시브 : 다음에 가하는 600-1200(레벨 비례)의 피해는 25%의 흡혈을 가진다./재충전 40초

바다뱀의 가면 타격력 감소 : 75 (기존 90)

영혼 수확기 수정력 감소 : 55 (기존 65)

(~소우의 무한 흡혈이 없어질듯.... 싶네요)

 

 

폭군의 단안경

 

 

치명타 확률 증가 : 40% (기존 30%)

치명타 피해 감소 : 20% (기존 30%)

 

미니언 사탕

 

 

정글보스(금광부)에게 먹인 사탕의 지속시간 감소 : 30초 (기존 60초)

레인 미니언의 경우 60초 유지

 

 

조명탄

 

 

조명탄으로 드러난 지뢰는 영구히 보여짐

조명탄 지속 시간 감소 : 5초

 

 

정찰지뢰

 

 

피해량 감소 : 135-630 (기존 185-647)

(아... 이제 허리띠 사는 시대는 지나가겠구나....)

 

 

만능 허리띠

 

 

지뢰 설치 반경 3.5미터로 수정 (기존 2.0)

충전 시간 증가 : 20초 (기존 15초)

허리띠가 여러 개라도 충전을 공유함

체력 능력치 삭제 (기존 200)

(그럼... 로머는 어쩌라는거냥 ㅡㅡ??)

 

 

경비대의 계약서

 

 

경비대의 계약서를 보유하고 있는 아군이 여럿이라면 획득한 총 골드량이 가장 적은 사람에게 추가금을 지급

정글 몬스터와 정글 보스로 인한 회복 증가 : 160/200 (기존 80/160)

 

 

폭풍 경비대의 깃발

 

 

체력 재생 감소 : 8 (기존 16)

가격증가 : 1100 (기존 950) 단 전쟁의 뿔피리와 허리띠 가격은 그대로

상점 환불 가격 감소 : 200 (기존 575)

 

 

4. 게임 플레이 변경

 

포탑

 

포탑 보호박으로 인해 경기 시간이 길어진 부분 수정

포탑 보호막 변경 : 초당 200 보호막, 최대 800 (기존 초당 300 보호막, 최대 600)

포탑 보호막은 적 레인 미니언이 근처에만 있어도 사라짐

포탑의 물리 방어가 전체적으로 15% 감소

 

시작 지점 잠금

 

모든 캐릭은 경기 시작 후 10초간 기지의 시작지점에서 나오지 못함

처음 시작지점에서 출발할 때 영웅들의 이동 속도가 증가함

(렉에 의한 스타트 버그 패치인듯)

 

베인수정

 

베인 수정도 포탑처럼 보호막을 가지게 됩니다.

(막타 수정 깰 때 변수가 될 수 있을듯.. 싶네요)

 

소환물

 

정글보스(금광부)는 페탈의 씨앗이나 소환물을 공격하지 않습니다.

(소환물이라고 해봤자 페탈밖에 없는데 -_-)

 

 

5. 영웅 벨런스 변경

 

소외되고 있는 페탈 벨런스 변경

 

 

뮤니언 - 페탈은 에너지 소비가 아닌 씨앗 충전을 이용하여 능력을 사용함

유저가 페탈의 뮤니언을 잡아도 경험치를 얻지 못함

뮤니언은 4-5-6-7-9 의 체력을 가짐

뮤니언은 전투중이 아닐 때 체력을 회복함

페탈이 경비대의 계약서를 가지고 있을 때 뮤니언이 막타를쳐 골드 획득하지 못하는 부분을 수정

 

궁극기

폭발하는 뮤니언은 아군을 치유하고 적에게 피해 + 둔화를 검

재사용시간 감소 : 70 기존 (90-80-70)

피해량 감소

궁극기를 사용하는동안 뮤니언은 무적

 

 

타카

 

 

스킬 - 키무하 류 : 급소 공격은 치명타 공격을 하지 않음. 대신 40 + 추가 타격력의 25%에 해당하는 피해를 줌

스킬 - 회전격 : 회전격의 피해감소, 방해효과 회피 (공중에 떠 있을 때 방해 효과 면역)

은신 - 스킬 사용 후 0.4초 내에 피해를 입으면 은신이 풀림 (기존 1초)

 

 

링고 

 

 

스킬 - 장전 가속 : 장전 가속의 공격 대기 시간을 초기화 할 때 0.2초의 지연이 발생하던 부분을 수정

 

 

로나

 

 

스킬 - 핏빛 안내 : 바다뱀 가면 흡혈이 감소하여 핏빛 안개의 흡혈 50% 감소 삭제

 

 

글레이브

 

 

스킬 - 피의 노래 : 흡혈 감소 (중첩당 0.75%/기존 1%)

 

 

셀레스트

 

 

스킬 - 초신성 : 재사용 대기시간 증가 3.0-1.2 (기존 3.0-1.0)

스킬 - 유성폭풍 : 중앙 별 피해 감소, 꼬리 별 피해 감소, 에너지 소모 감소

 

 

캐서린

 

 

스킬 - 무자비한 추격 : 재사용 시간 변경 13, 기절 지속시간 감소 0.7 - 0.8 - 0.9 - 1.0 - 1.2

스킬 - 경비대의 긍지 : 능력으로 피해 반사 시 지속시간이 1초씩 줄어듬 (기존 0.5)

 

 

코쉬카

 

 

스킬 - 광란의 캣닢 파티 : 적이 반사의 완갑으로 막으면 시전 취소됨. 재사용 대기시간 돌려받지 못함. 기본 공격으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씩 줄어듬(기존 1초)

 

 

 

 

스킬 - 강제협약 : 재사용 대기시간 증가 75 - 65 -55 (기존 75 - 60 - 45) 돌려받는 재상요 대기시간 감 0 - 15 -30% (기존 0 - 25 - 50%)

 

 

포트리스

 

 

스킬 - 진실의 송곳니 : 포트리스와 아군 영웅은 도약한 대상을 공격할 때 10 - 12 - 14 - 16 - 20 %의 흡혈을

스킬 - 정의의 발톱 : 흡혈을 제공하지 않음. 최대 중첩 출혈에 도달하면 다시 적에게 출혈을 걸어 무한 반복을 할 수 있음

스킬 - 무리사냥 : 소환된 늑대를 잡으면 10골드를 줌 (기존 50골드)

 

 

크럴

 

 

스킬 - 연옥 비도 : 둔화가 반사의 완갑으로 막아지던 버그 수정. 비도가 날아갔다 돌아올 때 기절과 둔화 지속시간이 늘어나지 않던 버그 수정

* 기절과 둔화 지속시간은 비도가 최소거리일 때 50%, 가장멀리 갔을때 100%, 다시 돌아왔을 때 15% *

 

 

스카프

 

 

꼰적이가 나타나기 전 0.2초의 추가 지연시간을 가짐

불붙은 끈적이가 크라켄과 레인 미니언에게 주는 피해가 감소됨

적 영웅이 겹쳐있으면 불똥이 여려 영웅에게 피해를 주던 버그 수정

 

 

 

 

스킬 - 우뢰격 : 관통 감소 5 - 10% (기존 10 - 20%)

 

 

6. 새로운 영웅 흑깃 (1.11 업데이트 예정)

 

 

1.10 업데이트에서는 확인할 수 없지만

1.11 업데이트시 이용할 수 있는 영웅 입니다.

 

(영웅 능력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스킬을 살펴보자면

 

흑깃의 기본 공격과 능력은 적에게 "세맥"을 겁니다. 세맥 중첩이 늘어나거나 초기화 될 때,

적은 중첩에 비례한 수정 피해를 입습니다.

흑깃은 에너지 대신 "집중"으로 능력을 사용하며 집중의 채대치는 100입니다.

집중은 시간이 지나면 생성되고, 추가로 흑깃이 기본 공격을 할 때 10 늘어납니다.

 

 

 

 

목표에게 뛰어들어 공격합니다.

공격은 추가피해를 주며 기본 공격 효과가 적용됩니다.

심신 파열에 당한 적은 4초간 이동 경로에 장밋빛 흔적을 남깁니다.

흔적을 따라가는 흑깃과 아군은 둔화에 걸리지 않으며 이동속도가 증가합니다.

심신 파열을 세멕 중첩이 가득 찬 상대에게 사용하면 폭표의 심장을 파열하여 잃어버린 체력에 비례한 고정의

피해를 추가로 줍니다.

 

과부하 : 심신 파열에 당한 적이 0.5초 내에 사망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됨

 

 

 

검으로 직선 상의 모든 적을 꿰뚫어 피해를 주고 추가로 시간에 따라 감소하는 둔화를 겁니다.

둔화는 목표에 걸린 세맥 중첩당 0.3초씩 증가 합니다.

꿰뚫기로 적어도 하나의 영웅을 맞춤녀 자신의 추가 체력의 15%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얻고 35의 집중을 회복합니다.

이때 회복되는 집중은 흑깃 최대 에너지의 2%, 에너지 회복의 50% 만큼 추가로 증가 합니다.

 

과부하 : 꿰뚫기의 사정거리가 늘어납니다.

 

 

 

 

흑깃이 돌진하여 경로 상의 모든 적에게 기본 공격을 가하고 적을 찢어놓습니다.

돌질할 때 부정적인 효과에 면역이며 받는 피해도 감소합니다.

낙화는 두 번의 사용 횟수를 가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