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핑거스타일기타 악보, 강좌

Playing "수" - Silver Wings (다나카 아키히로)

by 고승욱 2015. 12. 11.

 

 

안녕하세요 몽키D루피 입니다 ^^

 

사람 인연이라는건 이렇게도 진행이 되나봅니다.

 

"수"

 

님은 제 블로그에 자주 방문해서 핑거스타일 악보를 구해

연주하는 연주자분 인데요,

어찌 인연이 되다보니

제 블로그에서 본 악보를 보고

직접 연주한 영상을 보내주셨네요 ^^

 

앞으로도 열심히 연습해서 종종 보내주신다고 하니까,

"수"님의 실력이 나날히 발전하는 보습도 보고,

 

저도 좋은 곡,

잘 채보되어 있는 악보를 찾아

올려야 겠어요 ^^

 

(수 노랑나비 입니다 ^^ 웬지 수님이랑 잘 맞는듯 ㅎㅎ)

 

 

 

 

동영상을 멋지게 편집해서 만들어 드리려고 했는데

어제 저녁에 받고 회사에서 올리다보니 이쁘게 영상 편집을 하지 못했네요

(다음에는 시간좀 내서 영상 이쁘게 편집해드릴께요)

 

"수" 님은 15세 학생입니다.

(저는 저 나이때 뭐 했는지 모르겠네요 ㅠㅠ)

 

녹화 : 모름

녹음 : 모름

받은 동영상에서 음원 추출

Reverb + Stereo 효과 추가

원본 영상과 싱크 조절

 

저는 좋은 악보와 채보를 구할테니,

"수" 님은 열심히 연습해서

나날히 발전하는 영상을 제게 보내주세요 ^^

 

P.S 피드백을 해드리고 싶으나, 현재 회사 핑계로 연주도 제대로 안하고 있는 제가 뭘 해드릴 말이 없어서 생략 하겠습니다 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