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핑거스타일기타 악보, 강좌

(수지&백현) Dream - 기타프로 악보 (정성하 핑거스타일)

by 고승욱 2016. 1. 21.

 

안녕하세요~ 몽키D루피에요.

 

연말/연초 정말 쉴틈없이 일하다 보니

블로그를 너무 소홀히 했네요 ㅠ_ㅠ;;

 

금일 올려드리는 핑거스타일 악보는

 

수지 & 백현의

 

Dream

 

입니다.

 

 

 

정성하님께서 편곡한 핑거스타일 버전이에요~

평소 사용하던 통기타가 아닌

일렉기타

깁슨 es335 모델을 사용하셨네요 ㅎㅎ

 

아마도 통기타로 연주하기에는 운지가 좀 어려운듯 싶습니다.

 

 

스텐다드 튜닝이며,

통기타로 연주하려면 피나는 노력이 필요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보다 성하님 머리스타일이 약간 어색한듯.. 싶네요 ^^;;)

 

 

(Suzy & Baekhyun) Dream _ Sungha Jung.gp5

(채보는 핑거스타일 기타 카페의 Jongun Choi 님이 하셨습니다.)

 

 

항상 채보해주시는 아티스트님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