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게임

뮤 레전드 4월 21일 CBT 출격! (뮤2 라 불러다오!)

by 고승욱 2016. 3. 29.

 

 

안녕하세요

게으름뱅이 몽키D루피 입니다 ^^

 

 

요즘 이래저래 많이 바쁘다는 핑계로 블로그를 소홀이 했네요 ㅠㅠ

다시 마음을 가다듬고

열심히 블로그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이렇다할 MMORPG 게임이 터지고 있지 않은 상황에

나름 기대할만한 게임이 CBT 예정 입니다.

 

그것은 바로바로바로!!!

 

뮤 레전드 !

 

 

 

동영상을 먼저 보시지용~

 

 

음...

뭐 기사 내용이나 간담회 내용을 보면

 

"핵앤슬래쉬, MMORPG"

 

두가지 이점을 모두 살릴 수 있게 제작 되었다고 하는데

 

"핵앤슬래쉬 --???"

 

네이버 지식백과에 의하면

 

액션 RPG 중에서도 "쿼터뷰" 시점을 사용하면서 마우스로 적을 클릭해 공격하는 직관적인 전투방식을 도입한 RPG라고 한다.

 

설명이 어려운가?

그렇다면 디아블로 시리즈와 리니지1을 생각하면 이해가 쉬울듯 싶다.

(그냥 뭐 반 3D 라고 생각하면 될듯 싶다. ^^;;)

 

MMORPG야 다들 알듯 싶으니 패스~

 

뮤 레전드 홈페이지다.

http://mulegend.webzen.co.kr/main

 

이것저것 사진 끌어다 가져오기 귀찮아서 링크 남긴다...

 

어차피 CBT 해보고 나서 다시 올려야 하니 ㅎㅎ ^^;;

 

그래도 창세기전4 처럼 망겜이 되지 않았으면 한다....

 

제발...

 

온라임 게임시장의 활성화를 이루어주었으면 하는 바램이 간절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