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게임

11월 10일 스타크래프트2 공허의 유산 판매(사전예약 가능)

by 고승욱 2015. 11. 3.

안녕하세요 몽키D루피 에용~~

 

드디어~ 게임관련된 포스팅을 하나 쓰게 되네요...

기존에 나와있은 게임들 포스팅하자니 좀 그런 것 같아서,

포스팅할만한 거리를 찾고 있었는데

 

11월 10일 스타크래프트2 공허의 유산이 출시 된다고 하네요

 

 

사실 저는 블리자드 게임에 큰 관심이 없어서

별다른 감흥이 없긴 한데요

요즘 히어로즈 오브 스톰을 즐겨하다보니 자연스럽게 관심이 가게 되네요

 

스타크래프트 II : 공허의 유산 오프닝 영상이에요

.

 

막강한 프로토스 종족의 지도자 아르타니스!

저그에게 침략당한 고향 행성 아이어를 되찾기 위해

막강한 전함을 이끌고 아이어를 되찾을 준비를 하고 있다.

 

하지만 고대의 사악한 존재 아몬이 은하계 전체의 운명을 위협하고 있다...

 

 

(임마가 아몬입니다)

 

그렇다면 아몬은 누구냐?

여기 저기 찾아보니 타락한 제나가 = 아몬 이라고 하는데요...

그냥 나쁜놈! 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네요..(임마가 끝판왕 같아용)

 

페이지를 둘러보니 등장인물 소개에

아르타니스, 제라툴, 로하나, 보라준, 카락스, 캐리건, 레이너

이렇게 소개되는데 대부분 히오스 할 때 봤던 캐릭터들 이네요~ (반가워랑 ㅎㅎ)

 

(발포토샵 이해 부탁드립니당 ㅠ_ㅠ)

 

그리고 

고대 프로토스의 함선 : 아둔의 창

(캐리어 납작버전인가용...?)

 

 

 

추가로 새로운 멀티플레이 유닛들이 추가 되는 것 같습니다.

사도, 분열기, 사이클론, 해방선, 궤멸충, 가시지옥 !

종족별 새로운 캐릭 + 기계유닛들이 추가되어

조금더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스타크래프트2 공허의 유산 업데이트를 하게되면서

 

3D아트

소셜기능

아케이드

사용자 인터페이스

 

위 네가지가 개선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저도 다른 블로거님의 내용을 보고 적는 부분이라 정확하게 설명을 드리기는 어렵네요 ^^;;

 

11월 10일 최종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