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인장취미(게임)/베인글로리

베인글로리 4추천! 데쓰 메탈 크럴 오픈 ^^

by 고승욱 2015. 10. 16.

안녕하세요 몽키D루피 입니다.

 

제가 즐겨하는 베인글로리에서 간만에 4추천을 받아보네요 ^^*

원래 5추천이 목표인데 쉽게 안나오네요 ㅎㅎ

 

그래도 간만에 4추천을 받았으니 기념샷 ^^

 

 

 

그리고 제 주케가 크럴인데,

데쓰 메탈 크럴 스킨을 오픈했습니다. ㅎㅎㅎ

 

요즘 로밍에 재미들어서 열심히 로밍 플레이를 하긴 하지만,

데쓰 메탈 크럴 스킨을 오픈했으니 정글러를 많이많이 해야지요 ~

 

 

 

간지가 좔좔 흐르지 않습니까??

방독면에 초간지 기타를 잡고 불꽃이 활활 날린다능 ㅋㅋㅋㅋㅋ

 

베인글로리 만랩도 찍었고 ㅎㅎㅎ

카르마 상태도 좋으니~ 같이 플레이 하실분들은

AceQueen 친추하고 시간 맞을 때 같이 플레이해요 ^^

주로 7시~10 사이에 접속해서 플레이 합니다.

 

언능 슈퍼 크럴러가 되서 킹왕짱 정글러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그리고 제발~~~ 핑 아무렇게나 막 날리지 맙시다~

베인글로리 유저분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