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인장취미(피규어)

원피스 나노블럭 - 고잉 메리호

by 고승욱 2015. 11. 3.

 

안녕하세요~ 몽키D루피에요 ^^

 

요즘 여친님이 사다준 나노블럭 조립하는 재미에 푹~ 빠져 있답니다.

 

제가 원피스 좋아하는걸 알아서 그런지

원피스 나노블럭으로 사다주더라구요 +.+!

 

첫 나노블럭 도전은

지금은 없지만 우리 가슴속에 아직도 살아있는

고잉메리호! 에용

 

 

 

자~~ 실제 모양이 저렇게 나올지~ ^^ 포장을 부직~ 부직~ 뜯어보았습니당.

(설명서 1개와 2개의 나노블럭이 들어있네용)

 

 

 

이젠 후다다닥 조립을 시작했어요

나노블럭을 처음 조립해보는거라 도면 보면서 하는데

생각보다 처음 시작 하는게 어렵더라구요...

ㅠ_ㅠ

 

 

(1단계 바닥 밑판이에요 )

 

나름 큼지막한 손으로

죠 코딱지만한거 조립할라니까 힘들어요 ㅠ_ㅠ

우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

인내심을 키워야한다!

 

 

 

(바닥판 조립 완료한 상태에요. 여기까지 조립하는데 1시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ㅠㅠ)

 

나름 진심 끙끙 싸매면서 할라니까 힘드네용 ^^

배 몸뚱아리 조립 완료하고 

고잉메리호 머리, 깃발 조립한 모습이에용

 

 

(고잉메리호 머리, 해적 깃발, 닷? 이라고 하나용?)

 

저녀석들 하나 하나씩 조립하는 사진이에요

 

 

(머리 조립!)

 

 

(해적 마크 조립)

 

 

(옆모습 찰칵)

 

헙... 근데 기둥이 살짝 휘었네용 ㅋㅋㅋ

다시 바로 잡아줘야겠어용~

 

개인적으로 조립하면서 느낀건데 하나 조립하는데 대충 1시간 이상은 생각하셔야 할 것 같아요,

책상에 앉아서 하지 않으면 허리가 엄청시리 아파요...

개인적인 생각으로 6세 미만 아동은 조립하기 힘들것 같아요...

 

그래도 뭔가 완성작을 만들고 나니까 뿌듯~ 하네요 ^^

(아줌마가 원피스 레고 정품이라고 해서 샀는데 검은색 한칸짜리가 모지라서 고잉메리호 눈이 쬐꼼해요 ㅠ_ㅠ)

 

나노블럭으로 이렇게 표현이 가능하다는게 개인적으로는 놀라울 따름이에요 ^^

 

 

자~~~ 그럼

싸우전드 써니호도 조립을 해봐야겠지만....

 

다리아푸고, 허리아푸고, 목이 아푼 관계로....

나중에 시간날 때 해야겠어요 ^^

 

다음 나노블럭 포스팅은 싸우전드 써니호 입니다 ㅋㅋㅋㅋ

(언제 포스팅할지는 저도 몰라용 ㅋㅋㅋㅋㅋㅋㅋ)

 

'주인장취미(피규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피스 나노블럭 - 싸우전드 써니호  (0) 2015.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