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인장취미(피규어)

원피스 나노블럭 - 싸우전드 써니호

by 고승욱 2015. 11. 5.

 

안녕하세요 몽키D루피에요

 

퇴근하고 시간이 생겨서

원피스 나노블럭 싸우전드 써니호를 조립해봤어요 ㅎㅎ

 

 

 

대략적으로 2시간 정도 걸릴걸 예상하고 정말 편한 자세로 조립 준비를 했어용 ㅋㅋㅋ

(처음에 조립할 때 금방 끝나겠지 하고 대충 준비 했다가 허리며 다리며 무진장 아팠어용 ㅠ_ㅠ)

 

 

 

 

제일 바닥판부터 슬즐 조립을 들어갑니다 ㅎㅎㅎ

(어른들이 말하시기를 기초가 탄탄해야 한다고 하는 것 처럼 나노블럭 조립도 바닥판 부터 탄탄하게 조립을 잘 해주어야 합니다.)

 

 

 

 

배의 갑판이랑 해적 깃발 조립중에 한컷 찍은 사진이에요~~

(슬슬 싸우전드 써니호의 모습이 나오고 있습니당 ㅎㅎㅎ)

 

 

 

 

짜잔~~~

해적마크, 깃발 모두 조립한 사진이에요 ㅎㅎㅎ

뒤에 널부러져있는 나머지 녀석들은 바닥판 조립할 때 사용되는 녀석들이에용

(하~~ 요 코딱지만한거 조립하는데 2시간이나 걸렸다능 ㅠㅠ)

 

 

 

 

바닥판까지 모두 조립한 모습이에용

제법 그럴싸하지 않나용?

제가 봤을 때는 이게 정품인것 같아요

처음 고잉메리호 조립한녀석은 퀄리티도 살쯔악 떨어지고

부품도 없고 막.....

 

결론은! 정품삽시다!!!!

 

 

 

 

'주인장취미(피규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피스 나노블럭 - 고잉 메리호  (0) 2015.1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