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머! 이건사해 +.+

수납형 소파베드 - 모니카 수납형 패브릭 소파베드

by 고승욱 2015. 10. 23.

안녕하세요 몽키D루피 입니다.

 

집에 놓을 쇼파를 찾고 또찾고

구글링하고 네이버 검색하고~

고생한 끝에 찾아낸

 

수납형 소파베드 - 모니카 수납형 패브릭 소파베드 입니다.

 

 

 

 

루피의 구입 조건은

 

1. 소파베드어야 한다.

2. 수납이 되어야 한다.

3. 가죽이어야 한다

 

세가지 였는데, 패브릭이라 좀 아쉽기는 하지만 그래도 정말 원하는 제품을 찾아내서

정말 만족 하고 있습니다 ^^;;

 

원래 해당 제품을 판매 하는 곳이 없었어요...

구글링을 하고 네이버를 찾아봐도 제품 판매가 되고 있지 않아

판매처에 전화해서 물어봤어요.

 

루피는 해당 제품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

해외배송비를 제가 부담하더라도 제품을 구할 수 있을까요?

라고 물어보니, 담당자분께서 재고 파악하고 다시 전화 주신다고 하셨거든요.

 

한 2시간 정도 후에 제품 1개 남아 있는데 색이, 그레이가 아니라

약간 푸른 빛을 띄는 색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색상표 확인 하고 바로 주문 했습니다.

 

 

우선 주문 했으니~ 집으로 배송오면

소파베드 설치하고 장단점 리뷰를 따로 해야겠어요~

 

우선 간만에 마음에 드는녀석을 구입해서 기분이 좋네요 ㅎㅎㅎ

 

 제품은 제고가 없어서 구입하지 못할거에요~~

 

제가 마지막이었고 아마 생산을 하지 않는걸로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