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머! 이건사해 +.+

iBoa - 애플 전용 이동식 충전 케이스 +.+!

by 고승욱 2015. 10. 25.

안녕하세요 몽키D루피 에요 ^^*

 

페북하다 오늘 엄청난 녀석을 보고 말았어요 ㅎㅎ

가방 하나로 모든 애플기기를 충전해주는

애플 전용 이동식 충전 케이스 iBoa 라는 녀석이에요

 

 

 

 

 

 

애플제품 마니아인 저한테는 딱인 녀석이지요 ㅎㅎ

패드를 넣고 다니며 충전이 가능하고,

아이폰 역시 충전이 가능하며,

거기에 애플 워치까지 ㅎㅎㅎ GOOD!

 

 

 

이 제품은 아이폰 7.5회, 아이패드 2.5회 충전할 수 있는

엄청난 베터리를 가지고 있는 녀셕이랍니다.

 

선이 줄어드는 장점도 있겠죠 ㅎㅎ

 

 

 

 

역시나 가격이 문제이긴 한데...

25만원..... ㅎㄷㄷ 하지요....

 

하지만 저거 하나 들고 다니면 ㅋㅋㅋ 나름 주목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디자인, 컨셉, 활용도까지 모두 저한테 딱인 녀석이긴 하지만...

 

쇼파 지르던것 처럼 한번에 그냥 훅 지르지는 못하겠네용 ^^;;

그림에 떡이라고나 할까요 ㅎㅎㅎ?

 

아무튼 나중에 여유기 된다면...

구입 희망 목록에 넣어놔야겠어요 ^^

 

자신이 애플 마니아라면 한번 생각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