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머! 이건사해 +.+

수납형 소파베드 도착 +.+

by 고승욱 2015. 10. 24.

안녕하세요 몽키D루피 에요~

 

이전 포스팅 했던 수납형 소파베드 모니카 페브릭 수납형 소파베드가 도착했어요

 

소파베드 포스팅 http://nuttingon.tistory.com/60

 

 

 

 

역시 저는 사진을 개똥같이 찍어서 이쁘게 안나오네요 ㅠ_ㅠ

주문할 때 푸른색이라고 해서 색상까지 확인하고 구입한건데....

 

생각보다 색이 더 진하네요...

 

 

 

 

그래도 제가 원한 수납이 되며, 소파베드로 변신까지 하니 정말 마음에 들어요 ^^;;

근데 하루밖에 사용하지 않았는데 단점은...

 

먼지가 참 잘 묻어납니다...

발에 각질 있는 사람들은 진심 주의 해야 할 것 같아요...

 

 

 

 

저 우측에 있는 길다란 녀석도 수납이 가능한 녀석이랍니다.

이녀석 덕분에 집에 짐이 많이 줄었습니다 ^^

 

그냥 제품 받자마자 빨리빨리 찍느라 이쁘게 찍지 못했지만...

 

이렇게 저의 살림살이가 하나 더 늘어났습니다 ^^

 

이제 더 구하지도 못하는 제품이니... ㅋㅋㅋ

 

나름 소장가치가 있어서 좋아요 ㅎㅎㅎ

 

개인적으로 저는 진심 추천 드리는 제품 입니다 ^^

혼자사는 작은 집에 사용하기 정말 좋은녀석 이에요~ ㅎㅎㅎ